books:뉴런에서 나오는 책들을 소개합니다.

30 days to better English 
저자 : 노먼 루이스 
정가 : 15,000 원 출간일 : 2014.02.05 
페이지 : 240  ISBN : 9788901162164 
다운로드 :
  • 도서소개
  • 저자소개
    하루 30분 읽는 것으로 영어의 힘을 기르도록!
    밀리언셀러 『워드 파워 메이드 이지』의 저자 노먼 루이스가 쓴 본격 실용 영어책

    60년간 전 세계 독자들이 열광한 어휘학습서 『WORD POWER MADE EASY』의 저자 노먼 루이스, 그가 전하는 더 나은 영어를 위한 학습법을 담았다. 흔히 실수하는 발음, 고급 어휘를 암기하기 위한 학습법, 정확한 철자 쓰기, 헷갈리는 문법 사항 등 촘촘하게 엮인 영역별 자가 테스트를 통해 자기 실력을 확인하고 도전의식을 갖게 하는 책이다. 간단한 퀴즈를 풀어나가는 과정에서 자신이 몰랐던 오류들을 교정하는 동시에 고급영어를 위한 실력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.

    ★ 서평

    “지금 당신이 쓰고 있는 말과 글은 세상에 이렇게 전하고 있다.
    ‘나는 바로 이런 사람입니다.’”- 노먼 루이스

    무엇을 말하느냐의 문제만큼 중요한 것이 어떻게 말하느냐, 즉, 그 내용의 전달 방식이다. 같은 단어만 반복하고 있는 연설문은 상대방을 설득하는 힘을 잃어버린다. 문서를 전달할 때 틀린 문법을 쓴 문장이 있다면 내용의 신뢰도는 금방 떨어진다.
    영어문법은 늘 복잡하고 예외가 많다고 생각하지만 사람들이 저지르는 문법 실수의 75%는 단 3가지에서 발생한다. 또한 말할 때는 몰랐던 영단어의 철자 오류는 100여 개의 단어에서 반복적으로 발생한다. 매번 외운다고 하지만 우리는 늘 낯선 단어를 만난다. 그럴 때 당황하지 않는 방법은 없을까? 발음이 까다로운 단어들을 자신감 있게 말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? 문법, 단어, 철자 및 발음의 모든 분야에서 자신이 무엇을 가장 어려워하는지 테스트해보자.
    이 책은 저자인 노먼 루이스가 수많은 영어 학습자들을 가르쳤던 오랜 경험을 통해 사람들이 자주 저지르는 실수의 패턴을 분석하여 담았다. 만약 당신이 영어를 쓰고 말하는 자신의 실력에 의심을 갖고 있다면 이 책을 통해 스스로 테스트 해보길 권한다.

    퀴즈식 구성을 가장 효과적으로 활용한 책
    설명을 따라 읽기만 해도 내용을 자연스럽게 마스터할 수 있다.

    30개의 DAY별 구성으로 짜인 이 책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‘TEST YOURSELF’이다. 독자들은 100여개의 퀴즈들을 직접 풀어보면서 정답을 확인하는 것 자체로도 충분한 학습효과를 누릴 수 있다. 문제를 풀면서 자신이 틀리게 알고 있다는 사실을 한 번도 알아차리지 못했던 문법과 발음, 말하고 쓸 때마다 자신이 없었던 발음과 단어들을 발견한다면 자신의 약점부터 쉽게 공략할 수 있다.
    매번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학습으로는 부족한 실력을 메꿀 수 없다. who와 whom의 차이가 무엇인지, recommend와 reccomend중 어떤 것이 정확한 단어인지, ‘between 뒤에 me, him, her, us, them 같은 목적격 대명사만 쓸 수 있다’는 말은 참인지 거짓인지, 만약 이 문제들에 대한 답을 확실히 알지 못한다면 『30 days to better English』를 통해 제대로 영어를 사용하는 법을 익혀야 한다. 
목록
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사이트맵 오시는길 mail:newrun@wjbooks.co.kr fax:02-3670-1151 copyright 2009 newrun @ all right reserved